1. 모집과정
: 석사학위과정
2. 모집학과 및 교육분야
학 과 |
교 육 분 야 |
강의요일 |
모집
인원 |
방송영상정보 |
방송영상, 영상콘텐츠산업, 인터넷커뮤니케이션, 뉴미디어,
멀티미디어콘텐츠, 방송통신정책, 광고홍보, 신문방송저널리즘 |
토요일
(주1회)
10:00~17:50
|
60명
|
디지털콘텐츠 |
디지털콘텐츠, 멀티미디어응용, 영상처리 및 그래픽, 디지털콘텐츠
기획 및 설계, 디지털콘텐츠마케팅 |
I T |
IT기획 및 컨설팅, CRM 및 전자상거래, 소프트웨어 공학,
데이타베이스, 시스템SW, 모바일 인터넷 응용 |
정보통신 |
정보보호/보안/암호, 인터넷응용,
컴퓨터네트워크,
멀티미디어 및 이동통신 |
식품영양정보 |
영양정보,
식품정보, 급식외식경영정보, 조리과학정보, 콘텐츠기획 및 제작, 식음서비스시설디자인, 인터넷특론, 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관리, 정보사회론,
통계학
|
3. 지원자격
* 신입학
(1) 학사학위소지자 및 졸업예정자
(2) 법령에 의하여 위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4. 전형방법 및 일정
가. 전형방법 : 서류 및 면접.
나. 전형일정
구 분 |
일 자 |
유 의 사 항 |
인터넷
원서접수 |
2009. 11. 16(월)~12. 4(금) 17:00 |
▶ 인터넷 접수
▶ 접수증(수험표)을 출력하여 보관
※지원자 유의사항
참조
|
구비서류
제출 |
2009. 11. 16(월)~12. 5(토)
17:00 |
▶ 구비서류는 등기우편,택배 또는 방문제출
(단,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받지 않음)
▶ 보내는 곳
(우)448-701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6번지
단국대학교 정보미디어대학원 교학과
(대학원동
520호)
|
전형일시
및 장소 |
2009. 12. 12(토) 14:00
|
▶ 전형장소: 본 대학원 홈페이지 참조
|
합격자
발표 |
2009. 12. 18(금) 10:00 예정 |
▶ 본 대학원 홈페이지 참조
|
등록기간 |
2010. 1. 4(월)~1. 8(금) |
▶ 본 대학교 지정은행 납부
(단, 토ㆍ일요일은
제외)
|
5. 인터넷
접수
▶ 원서접수 사이트 : (주)진학사 홈페이지(www.jinhak.com)에서 연결
① 본교 홈페이지 접속(www.dankook.ac.kr) → ② 정보미디어대학원 원서접수클릭
→
③ 유의사항 확인 →④ 전형료 결제 →⑤ 원서 및 수험표 출력 →⑥ 구비서류 발송 →
⑦ 제출된 서류도착
확인 |
1) 본교 홈페이지 접속(www.dankook.ac.kr)
2) 원서접수 배너클릭 : 원서접수 사이트로 접속
3) 유의사항 확인 및 지원사항 입력 : 인터넷상에서 지원사항을 확인 후 지원사항을 직접 입력
4) 전형료 결제 : 인터넷상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또는 통장사이트를 이용하여 전형료 결제
5) 원서 및 수험표 출력(원서, 이력서, 수험표, 우편발송용 표지 및 해당양식 출력)
6) 구비서류 발송 : 구비서류를 봉투에 넣어 우편발송표지를 부착한 후 등기우편, 택배
또는 방문하여 정보미디어대학원에 제출
7) 제출서류 도착 확인(www.applybank.com)
※ 인터넷 원서접수 문의처 : (주)진학사 / 02-2013-0679
6. 구비서류
신 입 학 |
가. 입학원서 (소정양식) 1부
나. 졸업(예정) 증명서 1통
다. 출신대학 전학년 성적증명서(백분율환산) 1통
라. 재직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통
마.사진(반명함판) 3매 |
7. 장학금 및 기타 특전
가. (협동과정) 군 위탁생 및 3군사령부(MOU체결) 소속 군인은 등록금의 50% 장학금으로 지급
나. 공무원, 군인, 교직원, 정부투자기관은 등록금의 30%를 장학금으로 지급
다. 기업체 재직자는 등록금의 20%를 장학금으로 지급
라. 기타 본 석사과정에 입학하는 자는 등록금의 15%를 장학금으로 지급
마. 재학 중 병역연기 혜택을 받을 수 있음
바. 본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한 자는 본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 과정에 응시가능
사. 본 대학원에서 개설한 오라클 솔루션(CRM)과정 관련 과목을 이수하였을 경우 해당
수료증을 수여함.
8. 전형료 : 30,000원 (인터넷 접수 수수료 포함)
9. 강의 개설 요일
주 1회 토요일 수업(10:00~17:50)을 실시 직장인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음
10. 지원자 유의사항
가. 전형기간 중 수험생에게 알리는 공지사항은 우리 대학원 홈페이지에 게재함
나. 합격자는 기일내에 등록금을 납입하여야 하며, 등록금 미납시 합격이 자동 취소됨
다. 등록금 환불 : 교육인적자원부 “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 개정령”에 따라
반환됨
라. 최종합격자 중 타?? 출신 졸업예정자는 개강일 전까지 본 대학원 교학과에 필히
졸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마. 입학전형 성적은 공개하지 않음
바. 제출서류 등에 허위기재, 변조 및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함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정보미디어대학원 교학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1-8005-2262,2263
|
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