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하스씨/23년 7월 나트랑여행

나트랑LIVE] 2023.07.05 15:32 베나자 셔틀은 2시간 텀입니다. 네 저는 바보입니다.

by 박하스. 2024. 1. 15.
728x90
반응형

왜그랬는지 모르겠지만 1시간 텀이라 생각하고

출발하는 셔틀을 그렇게 웃으며 보내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ㅠㅠ

푸드코트에서 한시간 기다리고나서 시내->깜란 행 셔틀 기사분과 이야기를 한 후에야. 알게되었습니다. 으허허헝

다음 시내방향 셔틀은 2시에 온답니다.

3시에 픽업 예약 해뒀는데 말이죠. ㅋㅋㅋㅋ

동 현금을 가진게 없어서 택시도 못타고. 그랩 불러 봅니다. 처음이에요.

검색 시작하자마자 바로 잡혔습니다.

앞을보니. 앞선 승객들 짐 내려 주고있는 차네요. 기사님. 황재수 있으시네. ㅋㅋ

그랩 앱에서 위치찍고 뜬 금액은 388k 였지만, 순간 매칭되더니 393k 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랩 처음 써봐서 뭐가 뭔지 잘 모릅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ㅎㅎㅎ 걍 탑니다.

차안에 시원하니 좋네요.

이동하면서 기사님이 영업 하십니다. 언제 돌아오냐.

돌아갈때는 시내에서 알마까지 300k 로 해주겠다. ㅎㅎ

​쓰리 헌드레드. 못알아들으니 기사님이 "삼십만동." 하십니다. ㅋㅋㅋㅋㅋ

 

 

카톡 qr찍어서 친추합니다. ㅋㅋㅋㅋ

번역기로 뭐라뭐라 하더니 보여주십니다.

15분전에 메시지 달라네요.

ㅋㅋㅋ 김빈가서 동 환전을 하긴 해야 겠네요.

아. 음식 픽업할때 어차피 동으로 계산이네요.

나쨩 시내로 고고씽!!!!!

여러분 셔틀 놓치면 2시간 뒤입니다.

여유부리지 말고 미리미리 나가 계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