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하스씨/23년 7월 나트랑여행

나트랑LIVE] 2023.07.07 17:41 알마 마지막날. 해변간다고 나와서 오락실입니다.

by 박하스. 2024. 1. 16.
728x90
반응형

노스타워의 유스클럽입니다.

버기 타로 앞에 나오기만 하고. 들어와 보는건 오늘이 처음이네요.

냉방이 됩니다.!!!!! ㅋㅋ ㅋㅋ

퍽 넓고. 퍽 횡합니다. ㅋㅋㅋ.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판도라 박스는 이미 지구를 점령한것 같습니다.

인기있다고 유명한 VR 이 두가지 있습니다.

대기 길다고 넉넉히 코인 넣으라는 후기를 봤던것 같은데. 아들은 크게 흥미가 없네요.

PSVR 헤드셋으로 보이는데. 컨텐츠 선택하는 기계에서 몇가지 보아하니. 10년전 콘텐츠같습니다.

아들 눈높이를 못 맞출것 같네요. ㅎㅎㅎ

그래도 의자있고 냉방됩니다. 게임끝입니다.

추가.

기둥에 붙어서서 파노라마 시진 찍어봅니다.

270도 정도 돌았어요. 뒤쪽은 화장실입니다.

또 추가.

PSVR 처럼 생긴 DPVR이네요. ㅎㅎ

5만동에 150초 안되는 시간인거 같네요.

그래도 즐깁니다.

내려서는 멀미난다고 하네요.

한판에 5만동. 두판에 10만동.

판도라박스는 1만동이네요.

앞에 꼬마 기다리면서 얼마나 걸리냐고 물었을때

세븐 미닛 이라길래 오 길구나? 했는데.

그친구는 코인 한번에 많이 추가했나봅니다.

엎드려서 타는건 요런 조종사 느낌인것 같고.

앉아서 타는건. 어디에 얹혀져서 돌아다니는거 같습니다. 이쪽은 외부 모니터가 없어요.

추가.

운영시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