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하스씨/1호차 Nubira2

Nubira2 3D Project - 아햏햏

by 박하스. 2009. 4. 9.
728x90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불쑥 뽐뿌받아서 시작한 3D 푸로젝트.
당연히 나혼자서 삽질 중. ㅎㅎㅎ

인터넷에 떠도는 강좌들 토대로 무작정 시작했다.

예상 제작 기간을 반년으로 잡고 차근차근 만들어가 보자!!!


일단 강좌가 요구하는 대로 3개의 Plane을 만들었다! 두둥~! 이것이 바로 첫삽!!

아뿔싸. 강좌는 Top, Front, Side 3장의 도면을 갖고 모델링 하는 예제 였는데, 온갖 사이트를 다 뒤졌어도 Top 시점의 이미지를 찾을 수는 없었다.
여기저기서 찾은 이미지로 도면을 만들었더니 앞,뒤 와 옆면의 차 색이 다른다. 아햏햏



도면이 준비 됐으니, 무작정 모델링 시작. 이것이 두번째 삽? ㅇㅎㅎㅎㅎ



자자 매일 매일 한시간씩 차근 차근 나가보쟈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