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하스씨/1호차 Nubira2

의미없는 스티커질.

by 박하스. 2009. 8. 16.
728x90
반응형

그저께 세차장 정모에서 불멸형님께 얻은 스티커들을 붙혔습니다.
배터리 방전되서 시동이 안걸리는 상태에서 의미없는 스티커질 이랄까요 ㅡㅜ

정신줄을 놓을 만큼 더운 하루였네요.

The revolution style new SM5 VIP member  라는 긴~ 문장이 쓰여진 스티커랑
한자가 적힌 문장 (까막눈이라 한문을 못 읽습니다. -_-;;;;;)
엑스타 스티커

입니다. 비록 제 비라는 한국타이어를 신고 있지만 ㅎㅎㅎㅎㅎㅎ

영어로 길~게 적힌 문장은 단어별로 조각 내서 여기저기 상처에 발라줬습니다.
차마 SM5는 못 바르겠더군요 ㅎㅎㅎㅎ



첫번째 사진은... 누군가 주차해놓은 누비라에 똥침놓고 도망갔을때 떨어져 나간 'Nu' 를 대신해서 New 를 붙혀 버렸습니다. -_-;

Nubira II -> bira II -> Newbira II  인 셈이로군요 -_-;;;;




두번째 사진은 엑스타 딱지랑... 아래쪽엔 POWERNOMICS 스티커 밑에 revolution style 이 자리하고 있네요.





세번째 사진은.. 문제의 한자문장인데... 음.. 이거 좀 읽어주세요 -_-;;;;;; 궁금하네요. 뭐슨 말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