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하스씨/장난감 - Gaget

23년 1월. 맥븍프로2018 키보드 리콜 후기.

by 박하스. 2024. 1. 18.
728x90
반응형

https://support.apple.com/ko-kr/keyboard-service-program-for-mac-notebooks

 

MacBook, MacBook Air 및 MacBook Pro용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Asia Australia België Belgique Brasil България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Česko 中国大陆 Danmark Deutschland Eesti EMEA España Ελλάδα France Hong Kong (English) 香港 India Indonesia

support.apple.com

Apple은 일부 MacBook, MacBook Air 및 MacBook Pro 모델 중 극소수의 키보드에 다음 중 하나 이상의 동작이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글자 또는 문자가 예기치 않게 중복으로 입력됨
  • 글자 또는 문자가 표시되지 않음
  • 키가 '걸린' 느낌이 들거나 키를 누를 때마다 반응이 제각각임

대상 MacBook, MacBook Air 및 MacBook Pro 키보드에 대해서는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유형은 키보드를 검사한 후에 결정되며, 하나 이상의 키 또는 키보드 전체를 교체하게 될 수 있습니다.

대상 모델

사용 중인 컴퓨터 모델을 확인하고 이 프로그램의 대상 제품인지 확인하려면 Apple() 메뉴 >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하십시오. 대상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 MacBook Pro (13-inch, 2018, Thunderbolt 3 포트 4개)

 

업무용으로 사용하던 맥북이 마침 딱 리콜 대상 모델이었다.

보증 기간을 한달 남기고 키보드가 절어서 (으하하하!!!)

센터에 입고 했더니, 불량 확인되어서 하판 전체 교체!

키보드(리콜대상) 를 교체하면서, 메인보드, 배터리, 하판 커버 까지 한큐에 모두 새 부품으로 부활했다!!!

배터리 사이클 카운트 0 의 기적!!!!

 

그냥 완전히 새로 태어난 맥북프로2018 되시겠다.

 

728x90
반응형